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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좌명 | 안드로이드 개발자 중고급 코스 1 - 액티비티와 인텐트 편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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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강사 | 김정일 | 수강기간 | 30일 |
강의구성 | 총 20강좌 | 수강료 | 50,000원(VAT포함) |
강의형식 | 동영상 | 즐겨찾기 | |
증명서 | 미수강 | ||
참고사항 | 등록후 확인 가능합니다. |
1 | 136 - 서브 액티비티 호출하기.. | ||
2 | 137 - 서브액티비티 호출 절차 및 인텐트 개념.. | ||
3 | 138 - 인텐트의 분류 및 인텐트 정보.. | ||
4 | 139 - 액티비티간의 통신을 위한 메서드 정리.. | ||
5 | 140 - 액티비티간 데이터 주고 받기 1.. | ||
6 | 141 - 액티비티간 데이터 주고 받기 2.. | ||
7 | 142 - 암시적 인텐트를 이용한 시스템 웹브라우저와 다이얼러 호출하기.. | ||
8 | 143 - 인텐트 필터의 이해와 구성요소.. | ||
9 | 144 - 암시적 인텐트를 지원하는 서드파티 어플리케이션 제작 예.. | ||
10 | 145 - 액티비티의 LifeCycle.. | ||
11 | 146 - LifeCycle의 메서드 분석 1.. | ||
12 | 147 - LifeCycle의 메서드 분석 2.. | ||
13 | 148 - 액티비티의 상태 저장하기.. | ||
14 | 149 - onSaveInstanceState, onRestoreInstanceState를 이용한 상태저장.. | ||
15 | 150 - onPause의 영구저장과 onSaveInstanceState의 임시저장 차이점.. | ||
16 | 151 - 객체저장을 위한 시리얼라이즈(serializable) 개념이해.. | ||
17 | 152 - 객체저장 프로그래밍 1.. | ||
18 | 153 - 객체저장 프로그래밍 2.. | ||
19 | 154 - 객체저장 프로그래밍 3.. | ||
20 | 155 - 매니페스트의 configChanges 속성을 이용한 액티비티 상태 유지하기.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