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강좌
> 전체강좌 > 강의실
강좌명 | 코틀린을 활용한 안드로이드 앱 개발 초급자 과정 Part.12 다양한 클래스와 인터페이스-3 (完) | ||
---|---|---|---|
담당강사 | 신경진 | 수강기간 | 30일 |
강의구성 | 총 8강좌 | 수강료 | 50,000원(VAT포함) |
강의형식 | 동영상 | 즐겨찾기 | |
증명서 | 미수강 [수료증 발급 불가] | ||
참고사항 | 등록후 확인 가능합니다. |
1 | 애노테이션 클래스 개념, 선언, 속성, 리플렉션 개념, 표준 애노테이션 목적 설명.. | ||
2 | 애노테이션 클래스 선언, 사용 코드, User 클래스 생성, 안드로이드 리플렉션 미지원 실습.. | ||
3 | 표준 애노테이션 @JvmName(), @Throws()를 사용하는 방법 실습.. | ||
4 | 연산자 오버로딩의 개념, 산술, 호출, 인덱스 접근 연산자가 어떤 메서드 호출 설명.. | ||
5 | plus(), minus(), times(), div(), ++, -- 연산자를 클래스 안에 오버로딩, 객체끼리의 연산 실습.. | ||
6 | 호출 연산자 invoke(), 람다식은 invoke() 포함, 인덱스 접근 연산자 get(), set() 실습.. | ||
7 | 단일, 범위, 대입, 복합대입, 동등성 연산자들이 실질적으로 호출하는 함수 설명.. | ||
8 | 단일, 범위, 대입, 복합대입, 동등성 연산자들을 클래스 추가, 해당 함수를 실행 실습.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