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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좌명 | ActionScript 3.0 Basic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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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강사 | 김정일 | 수강기간 | 30일 |
강의구성 | 총 25강좌 | 수강료 | 50,000원(VAT포함) |
강의형식 | 동영상 | 즐겨찾기 | |
증명서 | 미수강 | ||
참고사항 | 등록후 확인 가능합니다. |
1 | 액션스크립트의 이해.. | ||
2 | 액션 패널 사용법.. | ||
3 | 오브젝트 속성(property)다루기.. | ||
4 | 오브젝트 속성(property) 다루기.. | ||
5 | gotoAndPlay, gotoAndStop을 이용한 무비클립 액세스하기.. | ||
6 | trace문, 변수.. | ||
7 | 함수.. | ||
8 | 마우스 이벤트 처리.. | ||
9 | 무비클립의 속성변수를 활용하여 이벤트 처리하기.. | ||
10 | 키보드 이벤트, 조건문(if).. | ||
11 | 조건문(switch문).. | ||
12 | 배열.. | ||
13 | 배열(Vector), 반복문(While).. | ||
14 | 반복문(for문).. | ||
15 | EnterFrame 이벤트 사용, 이벤트 지우기 removeEventListener.. | ||
16 | 키보드 이벤트를 이용한 EnterFrame 이벤트 컨트롤하기.. | ||
17 | Tween 클래스 활용방법<br> Easing 클래스 활용방법.. | ||
18 | Tween Event 클래스, 인터낵티브한 애니메이션.. | ||
19 | 클래스의 구체적인 이해.. | ||
20 | 사용자 정의 클래스를 이용한 객체지향 프로그래밍(OOP).. | ||
21 | 스테이지에 객체 복제하기.. | ||
22 | Drag And Drop 구현.. | ||
23 | 충돌탐지.. | ||
24 | 충돌탐지 메서드를 이용한 게임제작.. | ||
25 | 사운드 다루기, 동영상 다루기.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