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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좌명 | [HD]Blender(블렌더) 3.0 3D 그래픽의 입문 Part.2 Modeling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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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강사 | 김성일 | 수강기간 | 30일 |
강의구성 | 총 22강좌 | 수강료 | 50,000원(VAT포함) |
강의형식 | 동영상 | 즐겨찾기 | |
증명서 | 미수강 [수료증 발급 불가] | ||
참고사항 | 등록후 확인 가능합니다. |
1 | Bezier Curve.. | ||
2 | NURBS Curve.. | ||
3 | Curve Geometry.. | ||
4 | Text.. | ||
5 | Simple Deform (1).. | ||
6 | Simple Deform (2).. | ||
7 | Displace Deform (1).. | ||
8 | Displace Deform (2).. | ||
9 | Solidify & Bevel.. | ||
10 | Boolean & Wireframe.. | ||
11 | Mirror.. | ||
12 | Polygon Normal.. | ||
13 | Scissors Modeling (1).. | ||
14 | Scissors Modeling (2).. | ||
15 | Dice Modeling.. | ||
16 | Edge Crease & Bevel Weight.. | ||
17 | Polygon UV (1).. | ||
18 | Polygon UV (2).. | ||
19 | Polygon UV (3).. | ||
20 | UV Unwrap.. | ||
21 | Cylinder & View Projection.. | ||
22 | Using Photoshop & Texture Paint.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