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강좌
> 전체강좌 > 강의실
강좌명 | [HD]3D 게임 디자이너에게 배우는 Zbrush 2020 기초 | ||
---|---|---|---|
담당강사 | 남혜원 | 수강기간 | 30일 |
강의구성 | 총 12강좌 | 수강료 | 50,000원(VAT포함) |
강의형식 | 동영상 | 즐겨찾기 | |
증명서 | 미수강 | ||
참고사항 | 등록후 확인 가능합니다. |
1 | 프로그램 설정 및 기본 메뉴 소개 .. | ||
2 | 스컬프팅 (sculpting).. | ||
3 | 툴과 서브툴의 이해 .. | ||
4 | Zsphere를 이용한 모델링_01.. | ||
5 | Zsphere를 이용한 모델링_02.. | ||
6 | 셀렉션, 마스킹, 폴리그룹 .. | ||
7 | Zmodeler 브러시.. | ||
8 | 서브디비션(subdivision)의 활용.. | ||
9 | 다이나메시(DynaMesh) Sculptrio Pro의 활용.. | ||
10 | 페인트, 매테리얼, 텍스쳐맵의 이해.. | ||
11 | 모델 수정하기.. | ||
12 | 모델의 시각화, 분석, 내보내기.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