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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좌명 | [HD]Zbrush (지브러쉬) 4RX(6,7) 기초 제대로 배우기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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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강사 | 김남훈 | 수강기간 | 30일 |
강의구성 | 총 24강좌 | 수강료 | 50,000원(VAT포함) |
강의형식 | 동영상 | 즐겨찾기 | |
증명서 | 미수강 | ||
참고사항 | 등록후 확인 가능합니다. |
1 | Zbrush 4RX 6,7 소개 및 인터페이스 설명.. | ||
2 | Zbursh 4RX 6.7 인터페이스 소개 Brush기능.. | ||
3 | Goz와 Stroke, 알파값 이용 설정하기.. | ||
4 | Maks, Subtoot ,PolyGroup.. | ||
5 | Zsphere 알파설정.. | ||
6 | Stencil, 알파.. | ||
7 | Transform, Project Master.. | ||
8 | 얼굴 러프코델링 01.. | ||
9 | 얼굴 러프코델링 02.. | ||
10 | 3D 프로그램과연동 자세한 케릭터 모델링.. | ||
11 | UVmaster 좌표 붙이기.. | ||
12 | 새로운 오브젝트 브러쉬 만들기.. | ||
13 | Normal map 생성과정.. | ||
14 | 택스쳐맵 생성과정.. | ||
15 | Zsphere 러프모델링.. | ||
16 | UVlayout을 통한 좌표설정 게임 케릭터 프로젝트.. | ||
17 | 게임케릭터 얼굴 스크럽.. | ||
18 | 게임케릭터 노멀맵.. | ||
19 | 실사 맵핑하기 Spotlight.. | ||
20 | Crazy bump, Photoshop filter 노멀맵 제작하기.. | ||
21 | 상의 제작.. | ||
22 | Zbrush 와 MAX 와의 연동 Brush 추가하기.. | ||
23 | Zremester.. | ||
24 | 다이나믹메쉬와 기준점잡기.. |